두리코스 Fundamentals Explained

머리 감을 때 샴푸 거품이 잘 난다는 것은 거품 형성을 방해하는 머리카락의 지방질 때와 피지가 씻겨나가 모발이 깨끗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감을 때 샴푸를 한 번에 많이 짜서 감는 것보다 조금씩 짜서 두 번 감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렇게 하면 두 번째 감을 때 확실히 거품이 잘 일어난다.
 

 


세정성분 소듐메칠코코일타우레이트,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데실글루코사이드, 코코일글루타믹애씨드, 소듐코코일이세치오네이트
두리코스
보다 신경쓰는 사람이라면 린스보단 '헤어 트리트먼트'라는 제품을 이용한다. 린스는 단순히 모발을 코팅하는 용도지만, 이쪽은 상한 모발에 영양공급과 코팅을 동시에 해서 상위호환 같은 포지션이다. 둘 다 쓴다면 순서는 보통 트리트먼트 다음 린스. 지성뿐 아니라 건성도 떡이 될 수 있으므로 그냥 하나만 쓰는 게 나을지도. 요새는 샴푸 린스 대신 샴푸 트리트먼트 세트로 붙어나오는 제품군도 늘어나고 있다.

역으로 특정 성분을 뺀 것을 강조하는 샴푸. 주로 실리콘, 방부제, 계면활성제가 주를 이룬다. 잔여 실리콘이 두피와 모발에 악영향을 준단 의견과 실리콘으로 머리칼을 부드럽게 하고 두피에 유연함을 준단 의견이 맞서고 있다. 노실리콘 샴푸라면 이후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거나 이들도 노실리콘을 사용하여야 유의미하다 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작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또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약산성 포뮬라가 사용되었습니다.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등으로 두피 깊이부터 탄탄한 장벽을 위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입니다

보습력이 뛰어난 아르간 오일 성분이 모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윤기 있는 머릿결로 케어해 줍니다

샴푸에 카페인 성분을 넣었으며 향은 대체로 좋지 않다. 카페인이 두피 내지는 모근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어서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 효과도 있고 무엇보다도 탈모방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서 많은 탈모인들은 실낱 같은 희망을 부여잡으며 카페인 샴푸로 머리를 감는다.

제품을 손바닥에 덜어 젖은 모발에 골고루 바르면서 거품을 내줍니다. 비비는 대신 손 끝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세요. 그 후에 미온수로 제품이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행궈주시면 됩니다.

펌프 한 번만 해도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서 만족스러우며 샴푸 후 머릿결이 부드럽게 느껴진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디이에이(디에탄올아민)가 결합된 계면활성제로서 거품형성 촉진 등에 사용됨.

 

 



암모늄라우릴설페이트 를 사용하여 비듬과 지루성 두피를 타깃으로 만든 샴푸로
https://www.youtube.com/@DOORICOS
일반적으로 동물성의 유지를 수산화나트륨이나 수산화칼륨 등의 알칼리로 중화시켜 얻음.

머리를 감을 때 눈에 물이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한 아이템으로 샴푸캡이라는 물건이 존재한다. 아직 샤워, 목욕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아이들이 주로 사용함으로 창작매체에선 노란오리인형과 함께 어린아이의 상징으로 곧잘 나온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두리코스 Fundamentals Explained”

Leave a Reply

Gravatar